자, 이제 콘텐츠가 왕이라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물론 우리가 자체 블로그를 만들고 있기 때문에(블로그는 “공식 및 공식” 이름인 Weblogs의 약어임을 기억하십시오) 대부분의 정보는 “고유” 및 “원본”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우리는 인간일 뿐이고 더 많은 정보를 “생성”할 수 없기 때문에 다른 웹 사이트에서 정보를 복사합니다. 그것은 멋지다. “복사” 및/또는 “연결”이 단순히 더 낫다고 판단하고 아무 것도 작성하지 않는 한 문제가 없습니다.

이제 이 점을 분명히 하겠습니다.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주요 비즈니스는 사람들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다른 장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즉, 이미 모든 조사를 수행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링크를 얻기 위해 오는 저장소입니다. 괜찮습니다. 내용에서 느슨해지기 때문에 “눈알”과 “안타”로 만회합니다. 좋은 검색 엔진 목록의 최종 결과는 바로 그것임을 기억하십시오. 더 많은 조회수 – 더 많은 눈알 – 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합니다. 콘텐츠는 검색 엔진이 보는 유일한 매개변수가 아닙니다. 롱 샷이 아닙니다.

이것은 명심해야 할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우리가 이야기할 모든 것, 모든 방법, 콘텐츠에서 이메일, 목록, 무엇이든 간에(헤헤 내가 영어에서 가장 좋아하지 않는 단어가 뜬다 – 무엇이든 – 내 블로그에서 그 단어에 대한 내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단 하나의 목표를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 일관되고 지속적으로 웹 사이트 “적중”을 늘리고 구축합니다. 귀하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해 “동기부여”가 계속되는 “팬” 클럽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돌아오십시오. 따라서 최종 목표와 방법을 구분하십시오. 콘텐츠(우리의 첫 번째 기사에서 논의됨)는 검색 엔진에서 좋은 위치에 나열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방법이며, 목표는 사람들이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사용하고 방문하도록 하고 에 대한 “버즈”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 (우리는 이 시리즈의 뒷부분에서 이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잠시 내용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모든 작가들이 알고 있고 익숙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텍스트, 단어, 문구. 독창적이고 독특한 텍스트.

따라서 우리 자신의 상당히 논리적인 경로를 계속하기 위해 이제 “텍스트”와 그 안에 포함되어야 하는 내용에 집중할 것입니다. “키워드”라는 주제로 우리를 데려옵니다. 이것들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들의 중요성 또는 오늘날의 완전한 무효와 무가치함을 설명하기 전에 (그리고 이것은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키워드를 더 신중하게 정의합시다.

모발 미용 보조제를 판매하는 웹사이트가 있는 경우 판매 중인 제품에 대한 자료 작성 콘텐츠를 판매하고 싶을 것입니다. 분명히 식기 세척기의 다른 모델 간의 차이점에 대해 글을 쓴다면 이것은 “주제” 및 사이트 콘텐츠와 관련이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헤어 용품에 관한 기사를 쓸 것입니다. 당신은 좋은 모발 관리, 머리 염색 방법, 갈라진 끝을 제거하는 방법, 샴푸 빈도 등에 관한 기사를 쓸 것 먹튀검증사이트 입니다.

 

블로깅 및 웹 사이트 생성의 기초 – 2부: 키워드 소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