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내 아이디와 비번을 무작정 남에게 맡기는 일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대단히 많을 듯 합니다.

정말로 신뢰를 가지고 내 아이디를 알려줄 수 있는지, 이 곳을 신뢰해도 되는 건지 말이죠.

라인전,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 고객님이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롤에는 넥서스를 중심으로 세 가지의 라인이 있습니다. 탑, 미드, 바텀(봇)이 있으며 그 외의 공간은 정글이라 부릅니다. 포지션은 각 라인 별로 정해집니다.

생존력이 강한 챔피언으로서 처치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전방에 배치하기 안성맞춤입니다. 적의 공격을 중단시키거나 저지함으로써 판세를 뒤흔들어 놓습니다.

이러한 버프 효과 때문에 양팀이 크게 싸움을 하는 경우(한타)가 많다는 점과 정글 몬스터들을 쉽게 처치할 수 있도록 정글러들은 강타라는 스펠을 필수적으로 선택한다는 점도 기억해주세요.

이 부분은 진짜 롤, 리그오브레전드의 가장 기본적인 상식중 상식이라 많은 유저들이 알고는 있지만 정글러들이 해야하는지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적어두었습니다. 실제로 플레티넘에서 몇백판을 해도 못벗어나던 정글 유저친구가 제가 탑유저당시 듀오할때 계속 라인을 밀어줘야한다라는 인식을 박아줬더니 어느덧 플레티넘이 다이아까지 혼자 올리는 상황도 본적이있습니다. 이 부분은 가장 중요하고 중요하니 꼭 인지하도록 합시다.

지금 보시는 것은 시작일 뿐입니다.점점 성장해나갈 유니버스를 더욱 빛나게 만들기 위해 여러분의 의견을 보태주세요. 아래 ‘의견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고 더 다듬어야 할 부분, 더 보고 싶은 컨텐츠를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기다립니다.

롤대리, 롤듀오, 롤강의 전문 업체 롤스타팀

게임이 템포가 빠르다보면 계속 갱만다니게 되는데, 이렇게 하다보면 성장위주로 플레이하는 상대를 만나면 정글러자체는 레벨이 앞설수는 있어도 게임전체적인 레벨이 상대에게 뒤쳐지기때문에 한타를 했을때는 전체적인 레벨이 상대에게 밀리는걸 볼 수가 있을겁니다.

작업이 끝난 뒤엔 의뢰하신 분들의 모든 아이디를 폐기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맡기실 수 있을 듯 해요.

모두 올라타셨나요? 이제 출발합니다! 마법 버스에 올라 인생 최고의 모험을 떠나보세요!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 하는게 있죠. 메타가 난전유도, 그리고 템포가 빠르면 갱만 계속다니면서 싸움걸면 이기지 않나요?

롤 강의에 대한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